고객 요청 기반 퇴근 후 상담 수요 반영한 ‘굿 이브닝 서비스’ 도입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부터 진행까지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전화 상담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부터 진행까지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전화 상담
[프레스나인] 신한은행은 퇴직연금 자산관리 예약상담 서비스 ‘굿 이브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굿 이브닝 서비스는 기존 상담시간 이후에도 퇴직연금 자산관리 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전문 상담 직원이 전화로 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이를 통해 퇴직연금 운용 현황, 수익률 등 퇴직연금 자산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예약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신한 퇴직연금 상담플라자’를 검색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은 신청일 기준 2영업일 이후부터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퇴직연금 가입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자산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를 통해 대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퇴직연금 상담플라자’를 서울시 중구와 부산시 서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퇴직금 수령, 연금전환, 자산관리 전략 등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한은행 상담 플라자는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자산관리 조언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으며, 복잡한 상품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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