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시럽카드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회사 와디즈가 SK플래닛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플랫폼(DXP) 인프라를 활용해 스타트업 펀딩 기회를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디즈는 현재까지 7000여 프로젝트를 오픈, 시장 출시 전인 새 제품과 서비스 펀딩을 지원했다.
SK플래닛은 대표 모바일 서비스 OK캐쉬백과 시럽월렛 등을 통해 축적한 고객 마케팅 노하우와 경험을 와디즈 새 투자 기회 모멘텀이 되도록 돕는다.

시럽월렛에서 와디즈 브랜드카드 발급 시 선착순 1만명에게는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시럽월렛 고객이 와디즈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하면 와디즈 1만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회원이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김교수 SK플래닛 마케팅사업그룹장은 “와디즈는 스타트업 자금 유치를 성공적으로 도왔던 역량 있는 회사”라면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SK플래닛의 DXP 역량이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를 더욱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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