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컨텐츠기업 FG, 샤브샤브 브랜드 ‘강호연파’ 론칭
상태바
푸드컨텐츠기업 FG, 샤브샤브 브랜드 ‘강호연파’ 론칭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2.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밥굽남 참여…더현대 서울 입점

[프레스나인] 푸드컨텐츠기업 FG는 1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밥굽남과 손잡고 샤브샤브 브랜드 ‘강호연파’를 전격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강호연파’는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복합문화시설 파크원에 새롭게 문을 여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 입점을 통해 그랜드 오픈한다. 대세 ‘먹방’ 유튜버 밥굽남의 이미지를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대시켜나갈 계획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 자리할 ‘강호연파’ 델리매장에는 담백한 소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대표메뉴 ‘1인 샤브샤브’를 비롯해 편백향이 가득한 담백한 ‘1인 편백찜’, 밥굽남의 시그니처이자 도끼모양이 특징인 밥굽남 시그니처 , 뼈등심 돈까스 ‘돈마호크 돈까스’ 등이 메인메뉴로 구성된다.

‘1인 샤브샤브’에는 소고기 외에 돼지고기를 선택할 수 있고, 육수 역시 멸치, 가쓰오, 매운 멸치 등으로 나누어 고객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인 편백찜’ 역시 삼겹수육과 소고기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돈마호크 돈까스’는 일일 한정수량만 판매된다.

FG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되는 샤브샤브 브랜드 ‘강호연파’는 유튜브 ‘산적TV 밥굽남’을 운영 중인 밥굽남이 현대백화점과 푸드 컨텐츠기업 FG와 함께 브랜드 기획에 직접 참여해 브랜드 신뢰도도 한층 높였다”며 “차원이 다른 고기 쿡방 및 먹방 센스를 자랑하는 밥굽남의 고유 이미지를 활용,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고객만족도 확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현대 서울’은 도심 속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지하 7층~지상 8층 규모에 영업면적만 8만 9100㎡(2만 7000평)에 달하며,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국내 첫 자연친화적 미래형 백화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