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Pharm] 유럽서 속도 내는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 유통사 '아이콘' 인수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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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Pharm] 유럽서 속도 내는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 유통사 '아이콘' 인수 外
  • 임한솔 기자
  • 승인 2024.11.15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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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스나인] ♢유럽서 속도 내는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 유통사 '아이콘' 인수

셀트리온은 스위스 제약 유통사인 iQone Healthcare Switzerland(이하 아이콘)를 인수, 스위스 현지 의약품 직판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은 이달 아이콘 인수 절차가 완료됐으며 인수 대금은 한화로 약 300억 원 규모라고 밝혔다. 업무 효율성 및 마케팅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셀트리온 헝가리 법인에서 인수하고 아이콘은 자회사 형태로 편입되는 구조다.

스위스는 높은 생활 수준을 바탕으로 인구 수 대비 비교적 큰 규모의 제약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높은 약가로 인해 매출 확대 잠재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된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인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스위스는 약 1,700억 원 규모의 인플릭시맙 시장을 비롯해 아달리무맙 1,650억 원, 리툭시맙 500억 원 등 셀트리온 주요 제품들의 안정적인 매출 성과를 이끌 시장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콘이 현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약바이오 기업 중 하나라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콘은 2022년 189억 원의 연 매출을 기록했는데 다음 해인 2023년에는 296억 원을 달성해 전년 대비 57%의 성장률을 나타냈다.

특히, 지난 2016년부터 셀트리온의 스위스 유통 파트너사로서 회사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스위스 제약 산업에서의 경험을 모두 갖췄다는 강점도 갖고 있다. 셀트리온은 이번 아이콘 인수를 통해 이미 구축된 현지 유통망과 전문 인력을 확보하게 되면서 직판 성과를 빠르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셀트리온 제품 외에도 아이콘에서 자체적으로 라이선스-인(License-in) 한 제품들의 판권도 적극적으로 활용해 매출 성장에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스위스 내 셀트리온 제품의 처방 확대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올 2분기 기준 스위스에서 램시마 제품군(IV·SC)은 61%(IQVIA)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판매 성과가 지속되고 있다. 아이콘의 영업 강점과 브랜드 인지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직판 체제를 통해 탄력적인 가격 정책이 더해지는 만큼 판매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셀트리온은 현지에서 아이콘 인수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하는 등 셀트리온의 스위스 직판 개시를 알리는 홍보 활동도 진행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후속 제품들 역시 직판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영업 환경에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내년에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안과질환 치료제 '아이덴젤트(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등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치료 영역 확장 및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셀트리온 유럽사업본부 유민혁 담당장은 "오랜 기간 스위스에서 손발을 맞춰온 아이콘을 성공적으로 인수하면서 과도한 시간 소요 없이 영업 활동에 지장이 없는 안전한 방향으로 직판 전환이 이뤄지게 돼 더욱 빠르게 처방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이번 아이콘 인수는 경쟁력 있는 로컬 기업을 인수하는 방식으로 유럽 사업 확장을 추진했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는 만큼 실질적인 판매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셀트리온
사진/셀트리온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시 기회발전특구에 638억 투자...의약품 공장 건립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6일, 강원도 춘천에서 개최된 지방시대엑스포에 참석해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된 세종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세종시에 총 638억원을 투자하여 의약품 생산공장을 건립하고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세종시 전동일반사업단지에 약 8000평의 부지를 매입하고 공장을 신축할 예정이다. 오는 연말에 착공하여 2029년 완공을 목표하고 있다. 개량신약의 매출 증대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생산능력 확대에 나선 것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강원호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는 “기회발전특구의 일원이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기회발전특구는 지방에 대규모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수도권에서 지방으로 이전하거나 창업 또는 신·증설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제도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1공장 전경. 사진/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1공장 전경. 사진/한국유나이티드제약

◇HLB바이오스텝, 21일 파트너링 데이 개최…유망 바이오벤처 발굴

HLB바이오스텝은 21일 인천 송도 HLB바이오스텝 본사에서 마그나인베스트먼트와 함께 바이오벤처 기업의 밸류업(Value-up)과 성장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2024 바이오 파트너링 데이’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그나인베스트먼트가 투자한 포트폴리오 기업, 바이오벤처에 관심을 가진 법인 관계자, HLB그룹 투자심사역 등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엔솔바이오사이언스(펩타이드 신약 개발) ▲이노파마스크린(천연물 항암제 개발) ▲옙바이오(퇴행성 뇌질환 치료제 및 조기진단) ▲원큐어젠(바이오마커 기반의 동반진단 항암신약 개발) ▲루다큐어 (안과 질환 및 진통제 개발) ▲뉴트라잇 (개별인정형 건기식 연구개발) ▲오토파지사이언스(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 7개사가 참여해 IR 발표를 진행한다.

이후 HLB바이오스텝은 각 기업과 1대1 미팅을 통해 비임상시험 자문, 협력 방안, 지분투자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HLB그룹의 ‘투자연합군’도 투자 여부를 다각도로 검토해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투자연합군’은 HLB인베스트먼트가 중심이 되어 외부 투자기관들과 함께 결성한 투자집단을 일컫는다. 이들은 유망 바이오벤처 기업을 발굴하고, HLB그룹 내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기업의 기술력, 시장성,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해 투자 여부를 결정한다. 특히 단순한 자금투자에 그치지 않고, HLB그룹 계열사와의 협업구조 구축과 인프라 지원 등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폭넓게 지원하는 전략적 투자자(SI) 역할도 수행한다.

HLB바이오스텝은 비임상시험을 의뢰한 고객사, 파트너링 데이 참여사 등을 대상으로 신약 후보물질 및 의료기기의 효과성을 직접 검증하여 투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기업을 선별해 ‘투자연합군’에 추천한다.

사진/HLB바이오스텝
사진/HLB바이오스텝

◇제일약품, 대한민국 37호 신약 ‘자큐보’ 런칭 심포지엄 성료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자큐보정’의 런칭 심포지엄이 전국적으로 진행되어 14일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5일 밝혔다.

자큐보정(성분명 자스타프라잔)은 제일약품의 자회사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지난 4월 국내 37호 신약으로 허가받은 P-CAB(위산분비차단제) 계열의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로, 지난 10월 1일 판매를 시작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자큐보정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9월부터 서울과 인천 및 수원을 포함한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총 10회가량 진행되었다. 심포지엄에서는 위식도역류질환과 자큐보정에 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P-CAB 시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제일약품 관계자는 “대한민국 37호 신약으로 개발된 자큐보정이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전국 주요 도시들에서 진행한 자큐보 심포지엄에 총 15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해 함께 자큐보의 우수성과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제일약품
사진/제일약품

◇동아제약, ’판피린 한 병으로 감기 고민 끝’ 판피린 신규광고 온에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대한민국 종합 감기약 ‘판피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판피린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민시는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방송에서 보여준 고민시의 톡톡튀는 생동감과 똑 부러지는 이미지가 판피린의 대표 캐릭터와 부합해 발탁됐다.

판피린 신규 광고는 ‘클론 편’, ‘느와르 편’ 두 편으로 제작했다.

클론 편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요즘 감기의 변칙성을 재미있게 표현해 오한, 감기, 두통, 발열 등 다양한 감기 증상으로 고민하는 클론(복제된 여러 명의 사람)화된 고민시가 광고에 등장한다. 이후, 판피린의 6종 복합성분으로 다양한 감기 증상을 한번에 치료하는 스토리로 마무리해 판피린의 빠른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느와르편은 배우 고민시의 스릴러 연기가 돋보이는 느와르 풍의 광고안으로 “싸늘하다, 사지가 떨린다, 목이 따가워진다” 등 스릴러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이다. “빠르게 번지는 요즘 감기”의 다양한 감기 제증상을 “초기부터, 빠르게 싹!”라고 외치는 고민시의 모습을 통해 판피린 한 병으로 초기부터 고민하지 말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유한양행, 미래 제약바이오산업 이끌 청소년 대상 진로 프로그램 개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지난 14일 제약바이오 산업 분야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인 ‘버들과학진로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버들과학진로캠프는 유한양행이 2019년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제약바이오 분야 진로체험 프로그램이다. 2023년에는 교육부로부터 관련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기부 진로체험인증제’에 선정되는 등 제약바이오 분야 대표 진로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사업장 인근인 서울, 용인, 청주 등 3개 지역에서 청소년 진로체험 전문기관과 지역 학교 등과 연계하여 진행 중이다. 지난 7월에는 동작구 관내 3개 고등학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11월에는 진로 탐색 전문 기관인 용인미래교육센터와 협력하여 용인시 관내 16개 학교 62명의 고등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약바이오 산업에 대한 특강, 신약 개발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연구소 견학, 환자를 위한 신약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으로 이뤄졌다. 또 제약회사 연구원을 직접 만나 진로와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연구원 멘토링 시간도 포함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학교 교육과정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신약 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과정과 연구원의 업무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었다.

사진/유한양행
사진/유한양행

◇부광약품, 디지털브랜딩팀 신설 및 유튜브 채널 운영 확대

부광약품이 디지털브랜딩팀을 신설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콘텐츠는 AI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AI로 만든 움직이는 명화 시리즈’와 같이 친숙한 작품들을 활용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모나리자>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등과 같은 명화에 부광약품의 대표 제품인 ‘시린메드’를 접목해 색다른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광약품은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타운홀 미팅 스케치 영상을 비롯해 과거 인기를 끌었던 일반의약품 광고를 재조명하는 콘텐츠도 게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3분기 컨퍼런스콜 IR자료 등도 제공해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부광약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부광약품은 유튜브 채널 운영 확대를 기념하여 15일부터 약 2주일간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부광약품
사진/부광약품

 

♢동성제약-맘스밀리, 산후 건강 개선 MOU 체결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은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을 운영하는 (주)맘스밀리와 산후 건강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맘스밀리에서 운영하는 노블5 산후조리원에서 진행됐으며, 동성제약 산후조리원 총괄 권오윤 부장과 맘스밀리 승강수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MOU는 동성제약이 개발한 제품을 통해 산모들의 산후 케어 시스템 구축을 위해 성사됐다.

동성제약은 2013년 신생아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DS-BIO)'를 통해 온가족 건강을 위한 유산균, 비타민 D+K2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산모 전용 바디케어 브랜드 'NABODA(나보다)'와 프리미엄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와우(WOW)' 등을 통해 산모와 가족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과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혈당 상승 방지 기능성 쌀인 '당박사 쌀'의 유통을 계획하고 있어 임신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 관리 및 산모들의 식생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성제약 권오윤 부장은 "당사는 산후조리원팀을 별도로 운용하고 있을 만큼, 산모와 산후 건강 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건강한 출산과 산후 조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마이크로바이옴 유산균 전문 브랜드 ‘DS바이옴’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권오윤 부장(왼쪽)과 맘스밀리 승강수 본부장. 사진/동성제약

 

♢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항-아토피피부염·통증 완화 논문 국제학술지 게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인태반가수분해물 '라이넥주'의 항-아토피피부염 효과와 만성염증성 통증 완화 효과를 확인한 논문이 SCI(E)급 국제학술지 'Journal of Microbiology and BioTechnology'와 'Pharmaceuticals'에 각각 게재됐다고 밝혔다.

'라이넥주'는 사람의 태반에서 추출한 인태반가수분해물로 만들어지며, 만성 간질환 환자의 간기능 개선을 목적으로 허가된 주사제이다.

이번 항-아토피 연구에서는 마우스에 인위적으로 과민면역을 유발시킨 후 라이넥주를 투여해 아토피 개선 효과를 측정했다. 과민면역 유도 시 피부병변에 심각한 홍반, 건조, 흉터가 관찰되었으며, 혈중 알러지 유발인자인 IgE가 증가하고 피부 장벽이 악화됐다. 하지만 라이넥주를 투여한 군에서는 피부 병변이 개선되고 혈중 IgE가 27% 감소하였으며, 피부보습 및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인자인 Filaggrin이 31%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다. 또한 해당 논문은 지난 12월호 'KMB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우수논문'에 선정돼 연구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다음 Pharmaceuticals 논문의 통증 완화 연구에 따르면 라이넥주는 염증성 통증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염증성 사이토카인(TNF-α, IL-6, IL-1β)의 발현을 최대 75%까지 억제했다. 척수 염증 마커인 GFAP와 iba-1의 발현을 각각 39%, 43% 억제해 신경 손상 방지에 효과가 탁월함을 밝혔다. 이는 DNA 주사의 원료로 알려진 Polydeoxyribonucleotide(PDRN)와 비교했을 때 최대 25% 더 뛰어난 진통 효과를 나타냈다.

GC녹십자웰빙 연구개발본부 김재원 본부장은 "해당 연구결과를 국제학술지에 게재함으로써 아토피 치료에 대한 하나의 옵션으로써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향후 고령화 사회의 만성염증성 통증 환자 삶의 질 개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GC녹십자웰빙
사진/GC녹십자웰빙

 

♢일양약품, 변비약 '장제로큐장용정'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은 변비약 '장제로큐 장용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변비는 단단한 변, 배변 횟수 감소, 잔변감 등의 특징을 보이며, 특히 노인의 경우 운동 부족, 위장운동 저하, 약물목용 등으로 인해 변비 유병률은 30~40%까지 높다. 

특정 질환이 없는 상태의 변비를 기능성 변비라고 하며, 대장의 운동력 감소로 인한 '이완성 변비', 스트레스 등에 의한 대장 경련 유발로 발생하는 '경련성 변비', 항문 괄약근이 이완되지 않아 발생하는 '직장형 변비' 및 음식 및 식이섬유 섭취 부족으로 발생하는 '식사성 변비' 등 크게 4가지 원인으로 나뉜다. 

'장제로큐 장용정'은 도큐세이트나트륨, 센나엽가루, 비사코딜로 이루어진 복합 변비약으로 도큐세이트는 대장 내 딱딱한 변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를 보여 배변 시 변이 굳어 잘 나오지 않는 증상에 유효한 성분이다.

이와 함께, 비사코딜과 센나엽가루는 자극성 하제로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변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변비에 효과를 준다. 

'장제로큐 장용정'은 1회 1~2정을 1일 1회 취침 시(공복 시) 복용하여 다음 날부터 약효가 발휘되는 형태이며, 변의 모양과 상태에 따라 조금씩 증량 또는 감량해 변비증상을 완화 시킨다. 

사진/일양약품
사진/일양약품

 

♢동아에스티 'R&D day 2024' 개최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지난 14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국내 증권사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동아ST R&D day 2024'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동아에스티 박재홍 R&D 총괄 사장, 유준수 R&D 전략실장, 김미경 연구본부장이 동아에스티의 R&D 성과 및 향후 계획, 파이프라인 등을 애널리스트들에게 직접 발표하며 동아에스티 경쟁력을 적극 알렸다.

유준수 R&D 전략실장이 환영 인사말로 시작해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의 제품 개발 과정 및 성장가능성, 시장 규모 및 경쟁사 현황, 특장점 등을 소개했다. 스텔라라 성분 우스테키누맙은 전 세계적으로 203억 2,300만 달러(아이큐비아 2023년 누적 매출액)의 매출을 기록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바이오 의약품 중 하나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10월 이뮬도사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허가 승인과 유럽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획득하며 글로벌 수준의 R&D 역량을 입증했다.

다음으로 김미경 연구본부장은 미국 자회사 뉴로보 파마슈티컬스를 통해 임상이 진행 중인 비만치료제 'DA-1726', 대사이상 관련 지방간염(MASH) 치료제 'DA-1241'의 임상 진행 현황 및 향후 일정, 성공 가능성을 진단했다.

DA-1726은 옥신토모듈린 유사체(Oxyntomodulin analogue) 계열의 비만치료제로 개발 중인 신약 후보물질이다. GLP-1 수용체와 글루카곤(Glucagon) 수용체에 동시에 작용해 식욕억제와 인슐린 분비 촉진 및 말초에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궁극적으로 체중 감소와 혈당 조절을 유도한다. DA-1726은 지난 10월 글로벌 임상 1상 파트1에서 우수한 안전성과 내약성이 확인됐다. 글로벌 임상 1상 파트2가 진행 중이며 2025년 1분기에 임상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DA-1241은 GPR119를 활성화시키는 Fist-in-Class 합성신약이다. 동물실험결과에서 혈당 및 지질개선 작용과 더불어 간에 직접 작용해서 염증 및 섬유화를 개선하는 것이 확인되어 MASH 치료제로 개발 중이다. DA-1241은 글로벌 임상 2상 파트1, 파트2가 진행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 종료될 예정이다.

이어서 박재홍 R&D 총괄 사장은 동아에스티 전체 파이프라인, 면역항암제 'DA-4505', 치매치료제 'DA-7503' 등 주요 임상 자산의 경쟁력, 개발 현황 및 향후 계획과 앱티스 ADC 링커 플랫폼 '앱클릭(AbClick)'의 기술적 우수성 및 확장 가능성, 'DA-3501(AT-211)'의 개발전략을 소개했다.

특히 중장기(2028년~2032년) R&D 플랜으로 항암 및 면역질환 치료제 자체 연구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며, 외부 신약물질 도입을 통해 파이프라인을 확대해 나간다고 말했다. 또한 저분자 화합물 중심의 신약 개발에서 ADC 및 신규 모달리티 연구개발로의 전환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연구개발 투자의 선순환 구조 확립을 위해 약물전달 시스템 및 표적단백질 분해(Target-protein degrader, TPD) 기반 기술 등의 플랫폼 내재화, 외부 파트너링, 개량 신약 개발 등을 통한 단기 매출원 확보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재홍 R&D 총괄 사장은 "이번 R&D day를 통해 애널리스트들과 직접 소통하며 동아에스티의 R&D 청사진을 상세히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혁신적인 신약 개발을 통해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R&D 제약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연구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동아에스티
사진/동아에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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