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Pharm] 휴온스메디텍, 두바이 ‘아랍헬스 2025’ 참가 外
상태바
[Today Pharm] 휴온스메디텍, 두바이 ‘아랍헬스 2025’ 참가 外
  • 정재로 기자
  • 승인 2025.01.3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휴온스메디텍, 두바이 ‘아랍헬스 2025’ 참가
'더마샤인 프로'·'ASADAL-M1' 등 대표 제품 전시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해외 전시회 참가 및 현지 홍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 확대에 나섰다.

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5(Arab Health 2025)'에 참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아랍헬스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의 가장 큰 의료 및 헬스케어 전문 전시회로 1975년 시작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 의료기기, 제약, 건강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전문가들이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헬스케어 산업 발전을 위해 교류하는 장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휴온스메디텍의 다양한 의료기기를 소개했다. 특히, 중동시장 진출을 앞둔 신장 내 요로결석쇄석기 'ASADAL-M1'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ASADAL-M1'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료기기규정(CE)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마그네틱 방식과 체외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요로 결석 쇄석률이 높다. 체외충격파 쇄석술은 비침습 시술로 기존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과 달리 더욱 안전하고 시술 시간이 짧아 당일 시술 및 퇴원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 최근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에서 주목받는 K-뷰티 열풍과 연관된 피부 미용 장비인 더마샤인 프로도 주목을 끌었다. 더마샤인 프로는 국내외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한 약물 정량 주입기로 휴온스메디텍의 대표적인 미용 의료기기다.

최근 세계적으로 고분자 스킨부스터 시장이 확대되고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이를 주입할 수 있는 약물정량 주입기와 전용 니들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휴온스메디텍은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더마샤인 프로 후속 신제품 및 고분자 스킨 부스터 주입이 가능한 다양한 멀티 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고 있다.

휴온스메디텍 이진석 대표는 “글로벌의료기기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하는 만큼 해외 학회, 전시회 참여 등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해외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URO-UEMXD, EMXD 및 더마샤인 등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CE 및 FDA 인증을 진행 중이며 향후 3년 내에 글로벌 의료기기 선두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5(Arab Health 2025)' 참가. 사진/휴온스메디텍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아랍헬스 2025(Arab Health 2025)' 참가. 사진/휴온스메디텍

◆ 휴젤 웰라쥬, ‘브레드이발소’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적용한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패키지 공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자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가 콜라보한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브레드이발소는 이발소를 배경으로 한 재치 있고 탄탄한 스토리의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아이는 물론 MZ세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웰라쥬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100ml ▲ 리필 75ml ▲스티커로 구성됐다. 리필 패키지 디자인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윌크’ 모양으로, 함께 포함된 스티커를 활용해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3차 정제로 불순물을 걸러낸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 ‘Real HA™’을 비롯한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9중으로 조합한 멀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속건조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휴젤 관계자는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는 웰라쥬의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협업 소식을 담은 영상은 브레드이발소와 웰라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라쥬와 브레드이발소가 협업해 출시한 한정 기획세트. 사진/휴젤

◆파마리서치 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새해 첫 특집방송 진행
CJ온스타일 2월 2일 일요일 밤 10시 40분, 25년 첫방송 기념 다양한 혜택 마련

에스테틱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가 25년 첫 홈쇼핑 방송을 오는 2일 밤 10시 40분에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리쥬리프’는 초음파와 고주파 케어를 하나의 기기로 관리할 수 있는 리쥬란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지름 약 2cm의 소형 카트리지를 통해 굴곡진 부위까지 세밀한 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론칭 방송과 앵콜 방송에서 연달아 조기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문의가 쏟아져 ‘완판 디바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은 제품이기도 하다. 

25년 첫 TV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오직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리쥬리프 카트리지 살균 보관함이 증정되며, 리뷰 작성 시 리쥬리프 전용 코스메틱 ‘리커버 힐러 c-PDRN 리프팅 앰플’이 제공된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10분 만에 매진됐던 4.5 타깃 초음파 카트리지 구성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4.5 타깃 초음파 카트리지는 기본 구성인 3.0 카트리지보다 깊은 층을 타깃해, 함께 사용 시 부위별 맞춤으로 관리할 수 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해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리쥬리프의 탄력 케어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재생의학을 기반으로 DOT®PDRN 및 DOT®PN 물질을 활용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리쥬비넥스크림 등이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