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콜봇·챗봇 등 비대면 상담 역량 강화로 고객 편의성 제고
즉시 상담, 정교한 응대로 고객 만족도 지속 향상
즉시 상담, 정교한 응대로 고객 만족도 지속 향상
[프레스나인] KB국민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국민카드는 AI콜봇, 챗봇, 디지털ARS 등 최신 디지털 상담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결제금액 조회, 바로출금 결제, 즉시 재발급 등 AI 기반 상담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고객이 기다리지 않고 즉시 상담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개선하고 있다.
국민카드는 AI 기술을 접목한 상담지원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상담사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고객에게 일관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여 상담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였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을 높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상담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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