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Auto]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오너만을 위한 '볼보 익스클루시브' 실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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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Auto]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오너만을 위한 '볼보 익스클루시브' 실시 外
  • 김창원 기자
  • 승인 2025.05.27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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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스나인]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오너만을 위한 '볼보 익스클루시브'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볼보 오너만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Volvo Exklusiv)'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은 기존 볼보 오너 및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일상에서도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볼보 익스클루시브 제휴 브랜드에는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인 '브라이텍스'를 비롯해 ▲스웨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 ▲스웨덴 내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HD현대오일뱅크 등이 있다. 브랜드별 최대 20%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후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볼보 익스클루시브와 관련된 자세한 혜택 및 이용 방법 등은 '헤이 볼보(Hej Volv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브랜드별 할인율 및 쿠폰 사용 횟수 및 기간 등 상이)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더욱 많은 분들이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면서 볼보자동차 오너로서 풍부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부터 볼보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부터 볼보자동차 재구매 고객 및 재구매 고객 가족 구성원에게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도 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미쉐린코리아, '미쉐린 X 멀티 에너지' 출시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국내 상용차 시장을 겨냥해 연비 절감과 긴 수명을 두루 갖춘 신규 트럭용 타이어 제품군인 '미쉐린 X 멀티 에너지(MICHELIN X Multi Energy)'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사이즈는 295/80R22.5이다.

트럭 타이어는 화물을 싣고 장거리를 주행하는 특성 상 높은 주행 안정성과 연비 효율성이 요구된다. 특히, 운송업에 종사하는 운전자들에게 있어 유류비 절감과 직결된 '연비 효율'은 타이어 선택 시 주된 관심사 중 하나다. 국내에서 출시하는 295/80R22.5는 저 편평비 타이어로, 도로와의 넓은 접지 면적으로 하중이 분산돼 타이어의 편마모 감소와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 최근 상용차 시장의 관심이 높다.

이번에 미쉐린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연비형 트럭 타이어 '미쉐린 X 멀티 에너지' 제품군은 이러한 저 편평비 타이어의 장점과 미쉐린의 우수한 기술력을 집약한 트럭용 타이어 제품으로, 뛰어난 연비 효율성과 내구성을 갖춰 운전자의 총운용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도와준다.

고객들은 긴 마일리지와 연간 5% 이상의 연비 절감 을 통해 비용 절감을 실현할 뿐 아니라, 미쉐린 기술력을 통한 강화된 내구성과 안전성으로 운행 중단으로 인한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간 7.6톤의 탄소배출을 저감 할 수 있어 환경적인 가치도 실현할 수 있다.  

알렉스 볼츠(Alex Volz) 미쉐린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세아 지역 B2B 시장 세그멘트 리더는 "그동안 한국의 중장거리 운행 고객들에게 마일리지와 견인력이 우수한 ‘미쉐린 X 멀티’ 제품군을 제공해온 데 이어 이번에 마일리지와 특히 연비가 가장 중요한 고객들에게 '미쉐린 X 멀티 에너지'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미쉐린의 우수한 성능과 다른 여러 나라 시장에서 축적된 경험이 결집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롬 뱅송(Jerome Vincon)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이번 미쉐린 X 멀티 에너지는 국내 상용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목소리에 귀 기울여 출시한 제품인만큼 경제적인 효과, 탁월한 성능, 그리고 환경적 효과까지 모든 면에서 자신있게 제안한다"며 "미쉐린 타이어를 믿고 선택하는 고객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해 언제나 더 나은 가치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미쉐린 X 멀티 에너지는 2025년 이후 국내 출고되는 볼보트럭(Volvo Truck)의 최신 대형 트럭 라인업에 신차용 타이어로 기본 장착되고 있다. 

미쉐린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전하기 위해 저 편평비 타이어를 확대하고 연비형 타이어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타이어가 마모된 후에도 수명연장을 통해 경제적인 혜택과 안전, 환경적 가치 모두를 동시에 제공하는 리그루빙(홈파기)를 적극 제안하고 있다. 모든 미쉐린의 트럭 타이어는 리그루빙이 가능하다.

사진/미쉐린코리아
사진/미쉐린코리아

 

♢한국타이어, 대전 대덕구 취약계층에 '희망의 빛 키트'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 이상훈)는 27일 오전 대전시 대덕구 대덕구청에서 김주형 한국타이어 문화담당상무, 최충규 대덕구청장,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 원 상당의 '희망의 및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희망의 빛 키트' 전달식은 대전시 대덕구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 60여 세대를 대상으로, 가정 내 노후된 실내 조명 기기를 최신 설비로 교체해 이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해당 가정에는 무선 리모컨으로 조작 가능한 고효율 LED 조명기기, 스위치, 콘센트 등으로 구성된 키트가 전달되어 설치될 예정이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희망의 빛 키트'가 지역사회 내 거동이 불편하신 취약계층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 가치 실천을 이어나가며 기업의 선순환 구조 확립에 앞장서고 있다.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운영 무료급식소 '행복한집' 개소 후원금 전달, '스쿨존 안전펜스 설치', '동그라미 나눔 음악회', '대전시 체육회 장학금 전달'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왼쪽부터)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주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문화담당 상무, 최청규 대덕구청장이 5월 27일 오전 대덕구청에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희망의 빛 키트'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왼쪽부터)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주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문화담당 상무, 최청규 대덕구청장이 5월 27일 오전 대덕구청에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희망의 빛 키트'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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