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VVIP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 발간
상태바
신한금융, VVIP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 발간
  • 박수영 기자
  • 승인 2025.07.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Premier 출범 1주년 기념 7개 주제·77문항으로 고액 자산가 맞춤 전략 제시
포트폴리오부터 자선활동까지 자산가 궁금증 중심으로 정리한 전략 가이드북

[프레스나인] 신한금융그룹은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 Premier 출범 1주년을 맞아 초고액 자산가를 위한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慧眼)을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가이드북의 집필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 소속 전문가 100여명으로 구성된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의 전문위원들이 맡았다. 신한 Premier와 함께 출범한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는 팀 단위의 컨설팅과 세미나를 통해 초고액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혜안은 신한 Premier의 영문 이니셜을 모티브로 자산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7가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포트폴리오 전략 ▲부동산 투자 ▲상속·승계 ▲세무 설계 ▲IB 솔루션 ▲맞춤형 서비스 ▲자선활동 등 고액 자산가의 관심사가 총망라돼 있다.

전체 문항은 77개로 구성됐다. 77은 큰 행운과 함께 신한금융그룹 창업기념일 7월 7일을 기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의 겸직 조직으로 양사의 자산관리 전문 역량을 집대성해 신한금융의 자산관리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초고액 자산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이드북을 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혜안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 VVIP 고객에 한정하여 개별 각인을 새겨 담당 PB를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사진/신한금융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