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상품부터 민원 제도까지 고객 목소리 반영
위촉장 전달과 간담회로 현장 소통 본격화
위촉장 전달과 간담회로 현장 소통 본격화
[프레스나인] 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오프라인 활동 고객으로 15명을 선발했으며, 행사에는 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O)가 참석해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이지 토커와 현장에서 금융거래를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 카드 상품 관련 개선의견 및 신규 아이디어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교환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국민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 한 해 이지토커의 더 깊이 있는 활동이 기대된다”며 “이지 토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국민카드는 고객 패널 제도 외에도 고객제안 시스템, 제도개선 관리시스템,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신속 민원 처리 제도 등 금융소비자보호 및 민원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제도 와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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