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나인] SK증권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SK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주파수3'의 연금저축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개편은 연금저축 메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계좌 개설부터 상품 가입까지의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연금저축 전용 추천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 주문 화면'을 제공해 쉽고 빠르게 상품을 선택하고 거래할 수 있게 됐다.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금저축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100명)을 증정한다.
기존 및 신규 고객을 포함해 3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최대 3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연금저축을 이전하는 경우에는 순입금액을 2배로 인정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연금저축 계좌로 SK증권이 지정한 금현물 ETF를 순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2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문화상품권 1만원(500명), 500만원 이상 시 문화상품권 2만원(300명),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골드바 1돈(5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최근 6개월간 해당 ETF 종목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주만 매수해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제공한다.
상기 두 이벤트는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K증권 관계자는 "이번 연금저축 서비스 개편은 고객의 실질적인 투자 편의성 증대와 더불어 연금저축을 통한 자산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연금저축 관련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